대구 수성구 시지 냉면 맛집 - 공심옥

반응형

 

 

 

동기형 결혼식이 대구미술관 라온컨벤션에서 있었다.

결혼식이 끝나고 뷔페를 먹으려다

코로나로 인해 찝찝해서 그냥 친구랑 근처 냉면집을 먹기로 했다.

찾아보니 근처에 주자창 넓고 깔끔해보이는 냉면집이 있어 방문했다.

 

육수와 면에 뭔가 자부심이 있는 식당같았다.

공심옥은 함흥냉면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라고한다.

 

주차장이 넓고 크다.
일단 맛집의 첫 번째 조건을 갖추었다.

주차장이 넓어 언제라도 마음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식당 내부 모습이다.

직원들이 전체적으로 매우 친절하고

식당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직원들에게 뭔가 인공적인(?) 친절함을 느낄 수 있는데

철저하게 교육을 받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았다.

 

 

 

 

공심옥의 메뉴판이다.

냉면 전문점이 다들 그렇듯

냉면과 갈비탕 라인을 주 메뉴로 하고 있다.

 

필자는 물냉면, 친구는 물비빔냉면을 주문했다.

그리고 사이드로 만두를 주문했다.

 

물냉면이다.

곱빼기를 시켰더니 이렇게 면이 따로 나왔다.

 

함흥냉면에 대해 잘 알지 못했는데

육수는 깔끔했했지만 뭔가 상당히 밍밍한 맛이었다.

필자의 냉면 스타일에는 부합하지 않았다.

물비를 시킬걸 하고 후회했다.

(심지어 곱빼기였다...)

 

예전에 평양냉면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것만큼은 아니었지만 상당히 밍밍했다.

하지만 손님들이 많은 것을 보아

분명히 이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 짐작된다.

 

다음으로 물비빔냉면이다.

다 먹고 조사를 해보니 공심옥은 비빔냉면의 양념장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았다.

 

필자의 물냉면을 먹다가 비빔냉면을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비빔냉면 쪽이 오히려 필자의 취향에 맞았다.

 

마지막으로 만두이다.

만두는 그냥 무난하게 맛있었다.

 

근데 2개에 2,500원은 뭔가 좀 비싼감이 있다.

다음에는 그냥 냉면만 먹을 것이다.

 

재방문의사는 있지만

밍밍한 걸 싫어하기 때문에 비빔냉면을 먹을 것이다.. ^^

 

이상으로 후기를 마친다.

 


공심옥

 

▶ 주소 : 대구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318 (욱수동 390-2)

▶ 전화번호 : 053-792-6161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1:00)

 주차 : 넓은 주차장 보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