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도원경 꼬막정식 솔직한 후기

반응형

 

 

 

순천 여행중 점심을 검색하던 중

유독 후기가 많이 보였던 도원경으로 향했다.

 

 

가계 앞에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가게 내부 모습이다.

생각보다 그렇게 청결하지는 않았다.

비가 오는 습한 날씨라서 더 그렇게 느껴졌는지도..

 

도원경 메뉴판이다.

리뷰에서 꼬막정식과 짱뚱어가 맛있다는 평을 많이 봤다.

그래서 우리는 탕꼬마정식을 시켜보았다.

 

반찬과 음식이 합쳐서 무려 16가지나 나왔다.

여기까진 기분이 좋았다.

 

왼쪽은 꼬막으로 만든 함박스테이크

오른쪽은 꼬막으로 만든 탕수육이었다.

처음 보는 음식이라 신선했다.

맛은.. 그냥 시큼했다. 그렇게 맛있게 느껴지진 않았다.

 

게장과 꼬막이 반찬 중에서 평범한 정도의 맛이었다.

다른 반찬들은 전체적으로 시큼한 맛이 났다.

필자의 입맛에는 솔직히 맞지 않았다.

 

 

탕꼬막정식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은 짱뚱어탕이었다.

맛잇다는 평이 많았던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추어탕 같은 느낌인데 좀 더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었다.

 

리뷰가 많아서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일까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너무 별로였다.

꼬막무침이나, 김치, 꼬막탕수육, 꼬막함박스테이크 등등 대부분의 반찬이 시큼했다.

 

짱뚱어탕을 제외하고은

도대체 왜 그렇게 리뷰에서 극찬을 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필자는 전체적으로 이 식당을 추천하지 않는다.

 


도원경

▶ 주소 :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309

▶ 전화번호 : 061-744-5566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주차 : 주차장 있음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