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최고 막창 맛집 - 병영동 막창골목 <원조 대구막창 1번지>

반응형

 

 

 

연휴를 이용하여 고향에 다녀왔다.

부모님이 얼마 전 알아낸 막창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울산 중구 병영동에 있는 '원조 대구막창 1번지'이다.

 

이 가게의 오픈 시간은 오후 4시 30분이다.

필자는 가족들과 함께 오후 토요일 5시 30분에 도착했다.

 

도착하니 대기 인원만 20~30명이 있었다.

이 더운 날에 이 집 막창을 먹기 위해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다.

 

다음으로 주변에 주차할 만한 공간이 별로 없어서 불편했다.

한 5~10분 거리 골목에 주차를 했다.

 

대략 30분정도 기다리니 들어올 수 있었다.

타이밍이 좋았던 것일까? 의외로 빨리 들어온 것 같았다.

 

식당 내부는 모두 좌식으로 되어 있으며

테이블 간 거리는 좁은 편이다.

오밀조밀 앉아있는 느낌이다.

 

메뉴는 오직 1가지밖에 없다.

막창 1인분 180g에 9,000원이다.

 

우리는 4명이서 왔는데 7인분을 주문했다.

 

 

기본 반찬들이 실용적으로 나오는 편이다.

딱 필요한 반찬만 나오는 느낌이다.

그리고 쌈장이 정말 맛있다.

 

막창의 경우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왔다갔다하면서 불판에 올린뒤 조금 익으면 잘라주신다.

그 뒤에는 알아서 해야 한다.

막창이라 그런지 굽는 데 시간이 좀 걸린다.

 

막창은 꼬똘꼬똘 쫄깃쫄깃한 식감에

묽은 막창을 찍어 먹으니 환상의 맛이다.

 

그리고 막창을 다 먹고 나면

서비스로 칼국수를 준다.

 

서비스로 주는 것이지만

웬만한 일반 칼국수 집보다 맛있었다.

국물이 진한 것이 별미다.

 

 

 

식사를 다 하고 나왔는데

여전히 이렇게 손님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에는 항상 이유가 있다.

 

생에 최고의 막창 맛집이었다.

재방문 의사 100%이다.

강력 추천한다.

 


원조 대구막창 1번지

 

▶ 주소 : 울산 중구 곽남1길 30 (남외동 343-5)

▶ 전화번호 : 052-297-5856

▶ 영업시간 :

주말 16:30 - 03:00 

평일 17:00 - 03:00

매월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 휴무

 주차 : 없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