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시지 김치찌개·김치찜 맛집 - 성서한옥김치찜 시지직영점

반응형

 

 

 

값싸고 맛있는 김치찌개집을 다녀와서

소개하고자 한다.

 

대구 수성구 시지에 위치한

성서한옥김치찜 시지직영점이다.

 

주차장이 없다. 주변 골목에 세워야 한다.

 

일요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다.

이 가성비 맛집이 아직 알려지지 않은 탓일까..?

 

 

 

 

​​

성서한옥집 메뉴판이다.

매우 심플하다.

김치찜, 김치찌개, 두루치기가 끝이다.

 

필자의 경험상

메뉴판이 심플한 곳은 항상 맛집이었다.

 

기본반찬이다.

전부 다 깔끔하고 맛있다.

특히 김이 별거 아닌것 같은데 맛있다.

 

김치찜 1인분이다(8,000원).

공기밥이 무료로 나온다.

이 집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이다.

 

뭔가 사진으로는 고기의 양이 적어 보이는데

김치 아래에도 고기가 숨어 있다.

양이 꽤 많다.

 

김치가 부드러우면서 잘 익었다.

고기도 역시 부드럽다. 살살 녹는다.

 

사실, 김치찌개가 끊기 전에 김치찜만으로도

밥 1공기의 2/3을 먹었다.

김치찜만으로도 밥 2공기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강력 추천한다.

 

김치찌개이다(8,000원).

라면사리와 공기밥이 무료로 나온다.

굉장한 가성비다.

 

김치찌개는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났다.

김치가 너무 시지도 않고 딱 김치찌개용으로 좋았다.

 

전체적으로 엄청난 가성비를 보여주는 식당이었다.

비오는 날 김치찌개, 김치찜을 먹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집이다.

무조건 재방문할 예정이 있는 식당이다.

 


성서한옥김치찜 시지직영점

 

▶ 주소 : 대구 수성구 고산로4길 72(신매동 606-1)

▶ 전화번호 : 053-791-7788

 주차 : 주차장 없음(근처 골목에 주차 가능)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마지막 주문시간 오후 9시)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