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여행 독일마을 맛집 - 완벽한인생 브루어리

반응형

 

 

 

 

회사에서 남해로 1박 2일 워크숍을 다녀왔다.

그리고 워크숍 마지막 점심으로 독일마을에 있는 '완벽한인생' 이라는 식당을 갔다왔다.

 

완벽한 인생은 특별한 독일 요리들과 수제맥주들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다.

잘은 몰랐는데 맛있는 녀석들 남해편에 나왔던 맛집이라고도 한다.

 

우선, 주차장이 3군데 정도 있어서 

마음편히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매장 넓이가 아주 컸다.

아무리 사람이 많이 온다해도 자리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았다.

 

완벽한 인생 창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들이다.

유럽의 마을과 대한민국의 시골이 섞여 있는 듯한 멋진 풍경이었다.

날씨가 좋지 않았던 점이 다소 아쉽다.

 

완벽한 인생의 메뉴와 가격들이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메뉴들도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막막할 정도였다.

단체로 와서 여러 메뉴를 시켜볼 수 있었지만

단둘이 온다면 고민을 꽤나 했을 것 같다.

 

1. 슈바인스학세 플래터

부드럽게 저온조리 후 오븐에서 구운 독일 남부식 돼지 앞다리인

슈바인 학센이 나오는 메뉴이다.

'겉바속쫄'이라는 말에 매우 걸맞는 음식이었다.

껍질은 매우 바삭했으며, 안의 고기는 부드러웠다.

완벽한인생에서 먹은 음식 중 최고였다.

강력 추천한다.

 

2. 하우스 소시지

남해 시금치를 넣어 만든 수제 두 가지 수제 소시지이다.

시중에 파는 소시지와 달리 씹는 맛이 부드러웠다. 확실히 수제 느낌이 났다.

그렇지만 필자는 소시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그랬다.

특이하긴 했으나 개인적으로 다음에 또 온다면 굳이 또 시켜먹지 않을 것 같다.

다만, 맥주와 함께 먹는다면 아주 괜찮을 것 같다.

필자는 차를 가져와서 맥주와 함께 먹지 못했다...

 

3. 뼈등심 슈니첼

매일 직접 얇게 편 돼지 뼈등심을 바삭하게 튀긴 독일식 돈까스이다.

일반 돈까스보다 약간 더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다.

그러나 돈까스는 돈까스이다. 특별한 감동은 없었다.

 

 

4. 석탄치킨

남해 특산물 흑마늘 진액과 오징어 먹물 반죽의 건강한 검정색 치킨이다.

매우 강추하는 메뉴다.

처음 나왔으 때는 비주얼이 좀 그랬다. 이게 뭐지 싶었다.

하지만 입에 넣는 순간 바삭한 치킨맛에 매료되었다.

이것 역시 '겉바속쫄'이 딱 어울리는 메뉴였다.

다음에 와도 또 주문할 것 같은 메뉴다.

 

 

5. 갈비밥

그릴에 구운 바베큐향 가득한 돼지갈비를 올린 마늘볶음밥이다.

갈비는 그냥 그랬다. 그런데 마늘밥은 정말 맛있었다.

 

 

6. 화전 샐러드

남해 흑마늘 소스로 구운 소고기패티와 베이컨향 가득한 스페셜 샐러드이다.

사실 별 특별한 맛은 없었다. 그냥 그랬다.

일반 샐러드와 그렇게까지 차별화 요소는 없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모를까

굳이 여기까지 와서 이걸 먹는 건 비추한다.

 

7. 완생 슬링(왼쪽)

주류대상에 빛나는 은하수 맥주로 만든 비터시럽으로 향과 맛을 낸 완벽한 인생 대표 칵테일이다.

너무 상큼하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매우 적절한 맛이다. 

괜히 대표 칵테일이 아닌 것 같았다.

무알콜로 먹은게 아쉽다. 알콜로 다시 한 번 꼭 마셔보고싶다!!

 

8. 인생 우유(오른쪽)

광부의 노래 스타우트 맥주 시럽으로 만들어 흑맥주의 고소함과 바닐라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이다.

칵테일이라기보다는 아인슈페너를 먹는 느낌이었다.

 

이상으로 후기를 마친다.

단체로 온 덕분에 다양한 메뉴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남해 여행을 왔을 때 특별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방문할 가치가 높은 곳이라 생각한다.

 


완벽한인생브루어리

 

▶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30 완벽한인생(지번 물건리 233-1)

▶ 전화번호 : 055-867-0108

 주차 : 주차장 넓음

▶ 영업시간

 - 월~목 11:00 - 22:00

 - 금요일 11:00 - 23:00

 - 토요일 10:00 - 23:00

 - 일요일 10:00 - 22:0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