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정관 맛있어서 재방문한 돈까스 맛집 추천 - 카츠앤멘

반응형

  올해 중순부터 부산지역에 위치한 거래처들도 관리하게 되었다. 그중 중요한 대리점 하나가 부산 정관에 위치한다. 그래서 그 거래처에 자주 방문하게 되면서 부산 정관 근처 식당을 자주 찾아가게 되었다.

 

  평소처럼 오전 미팅을 마치고 돈까스가 땡겨서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하게 '카츠앤멘'을 방문하게 되었다. 처음 치즈돈까스를 정식을 먹고 너무 감동을 받아 다음 거래처 방문 때 재방문하게 되었다.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식당이라 소개하고자 한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주차는 상가 건물 주차장에 하면 된다.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6로 3 우성스마트시티106호 

 

 

 

  가게 내부는 우드톤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다. 일식집 느낌이 나며 넓진 않지만 공간을 잘 활용하여 가게 규모에 비해 자리가 많은 느낌이 들었다.

 

  카츠앤멘의 메뉴판이다. 전체적으로 일본식 돈까스와 면요리가 메인이다. 앞서 말했듯 여기를 총 두 번 방문했는데, 첫 번째는 등심돈까스+냉모밀세트 치즈로 스펙업하여 먹었고, 두 번째는 일반 등심돈까스+냉모밀세트를 먹었다. 가격은 11,500원(치즈돈까스 변경 시 12,500원)으로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주문한 등심돈까스+냉모밀세트가 나왔다. 항상 그렇듯 냉모밀과 돈까스의 조합은 최고라고 생각한다. 돈까스의 느끼함을 냉모밀이 잡아주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작은 샐러드와 빵이 위에 있는 스프(명칭을 모르겠다)로 구성되어 있다.

 

  돈까스를 근접촬영해 보았다. 두툼한 고기의 윤기가 보이는가? 이렇게 퀄리티 있는 돈까스는 오랜만이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기성 돈까스로는 나올 수 없는 퀄리티라 생각한다. 수제가 분명하다. 이 정도 고기 굵기에 피가 얇으면서도 피분리가 전혀 없는 환상적인 돈까스였다. 큰 돈까스 부분이 4 부분밖에 없었지만 아주 두툼한 돈까스라 그런지 충분히 배가 불렀다.

 

  첫 번째에는 치즈돈까스를 먹었으나 허겁지겁 먹느라 아쉽게도 사진을 찍지 못했다.

 

  카츠앤멘의 돈까스는 국내산 생등심을 저온 숙성시켜 당일 제조 당일 판매를 한다고 한다. 이렇게 정성이 들어가니 저렇게 맛이 좋은 거라는 걸 깨닫는다. 앞으로 정관에 갈 때마다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식당이다. 부산 정관에서 돈까스가 먹고 싶은 분들에게 카츠앤멘을 강력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