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텐동 전문점 - 나이스샤워 경대북문점 솔직 후기

반응형

  대구 북구 경북대학교 북문에 위치한 '나이스 샤워'에서 점심을 먹었다. 나이스 샤워는 '텐동'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라고 한다. 솔직히 부타동, 규동은 들어봤어도 텐동은 처음 들어봤다. 텐동은 일본식 덴뿌라를 올린 덮밥이라고 한다. 다시 덴뿌라는 해산물, 채소, 산채 등에 밀가루를 덧씌워 기름에 튀긴 일본 요리라고 한다. 그냥 간단하게 튀김 덮밥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출처 : 구글 검색

 


나이스샤워 경대북문점

 

▶ 주소 : 대구 북구 대학로13길 20

▶ 전화번호 : 010-6622-9699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 : 없음

 


 

 

 

  나이스샤워 경대북문점 식당 내부 모습이다. 일본 가정식 식당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다. 가게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다. 하지만 의자가 밀집되어 배치되어 있어 자리는 생각보다 꽤 많았다.

 

  

  나이스샤워 메뉴판이다. 우선 텐동 전문점답게 텐동 메뉴만 샤워텐동, 에비텐동, 아나고텐동, 스페셜텐동, 텐규동으로 5가지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는 파스타, 스테이크, 타다끼, 타코와사비, 가라아게, 라멘 등 일본식 식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들도 보유하고 있다. 대학가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들이 저렴하지는 않다. 과연 내가 대학생이면 자주 올까?라는 의문이 들었다.

 

  메뉴판은 A4용지로 출력한 뒤 코팅처리를 해서 만든 것 같았는데 메뉴판에 소스와 각종 음식물들이 튄 것 같았다. 메뉴판이 찐득찐득했다. 주기적으로 닦아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뿐만 아니라 필자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테이블도 역시 찐득찐득했다.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다. 청결에 좀 더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들었다.

 

 

 

 

  필자는 스페셜텐동을 주문했다. 장어, 새우, 오징어 등이 튀겨져서 밥 위에 수북이 쌓여 나왔다. 튀김들은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맛있었다. 소스도 너무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딱 좋았다. 다만, 역시 튀김이라 그런지 느끼함이 올라오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점심시간만 아니었다면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다.

 

  전체적으로 덮밥이라기보다는 그냥 간장계란밥에 튀김을 하나씩 반찬으로 먹는 느낌이었다. 솔직하게 와 진짜 맛있다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다만, 텐동이라는 새로운 메뉴를 접해본 것에 만족한다. 텐동이라는 메뉴를 처음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재방문은 하게 되지 않을 것 같다.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