숑숑돈까스 부산대연점 신메뉴 후기 및 메뉴 추천

반응형

 

부산으로 출장을 가게 되었다.

그래서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숑숑돈까스 부산대연점을 방문하게 되었다.

 

숑숑돈까스는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라고 한다.

 


숑숑돈까스 부산대연점

 

▶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 253-1

▶ 전화번호 : 051-997-611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 : 없음

 

 


숑숑돈까스 부산대연점의 매장 내부이다.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좁았다.

그래서 테이블 간 간격 역시 가까웠다.

 

숑숑돈까스의 메뉴판이다.

4명이서 함께 점심식사를 하러 갔는데

기존 제품보다는 겨울 신메뉴 위주로 주문을 하였다.

 

우선 첫 번째로 '함박 라이스커리' 메뉴이다.

가격은 8,800원이고 카레가 우리가 집에서 먹던 카레보다 묽은 느낌이었다.

솔직히 평범했고 그렇게 맛있진 않았다.

 

두 번째, '매콤 로제리조또볼 파스타'이다.

파스타와 함께 베이컨, 마늘, 로제리조또볼이 들어가 있으며

'매콤'이라는 메뉴명이 들어가는 만큼 맵다.

맵기는 신라면 이상 불닭볶음면 이하 정도였다.

가격은 8,800원이며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이다.

 

2인 이상 방문 시 돈까스, 함박 메뉴와 함께 주문하면

돈까스, 함박이 느끼해질 때 매콤로제리조또볼파스타로

그것을 중화시키며 상호 보완해준다. 그래서 같이 주문하는 것도 추천한다.

 

세 번째로 '프리미엄 함박돈까스'이다.

숑숑돈까스 신메뉴로 함박스테이크에 빵가루를 묻혀

돈까스 형태로 튀긴 신메뉴이다.

 

함박스테이크를 빵가루를 묻혀

돈까스 형태로 튀긴 메뉴는 처음이어서 신선했다.

 

맛과 식감도 괜찮았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함박스테이크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들었다.

신선하면서 괜찮은 메뉴였다.

가격은 6,900원으로 나쁘지 않다.

 

네 번째로 겨울 신메뉴인 '함박우동 가츠나베'이다.

부드러운 함박과 오동통한 우동을 함께 떠먹는 국물 있는 가츠나베이다.

느끼한 함박과 매콤한 우동국물이 시너지를 일으켜 조합이 좋다.

우동만 먹는다면 심심할 수 있었는데

함박이 토핑으로 들어가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가격은 7,900원.

 

마지막으로 '모둠카츠'이다.

가격은 8,900원이며

큐브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치즈볼, 감자튀김이 모둠으로 들어가 있다.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을 때나

숑숑돈까스의 메뉴를 이것저것 한입씩 맛보고 싶을 때 시키면 좋을 것 같다.

 

이렇게 총 5개 메뉴를 먹어보았다.

숑숑돈까스는 처음인데 가게가 좁은 탓도 있겠지만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약 15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다.

 

직접 먹어보니 그 이유를 알 것 같았다.

합리적인 가격에 돈까스와 함박의 퀄리티가 좋았다.

대구 집 근처에 있었으면 자주 방문했을 텐데 아쉽다.

 

가성비를 갖춘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를 먹고 싶은 날엔

숑숑돈까스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