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클럽 PB제품 추천 - 오프라이스 서가앤쿡 함박스테이크(RMR)

반응형

  최근 집밥 및 혼밥 트렌드 확산으로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HMR 제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다. 특히 레스토랑에서 먹는 메뉴를 집에서도 먹을 수 있게 간편식으로 만든 제품을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이라고 하는데, 최근에 레스토랑 하면 떠오르는 '서가앤쿡'과 이랜드의 '오프라이스'가 합작하여 RMR 함박스테이크 제품을 출시했다고 한다.

 

오프라이스 서가앤쿡 함박스테이크

  오프라이스 서가앤쿡 함박스테이크는 서가앤쿡에서 판매하고 있는 함박스테이크 제품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고 한다. 그래서 조리법으로는 1) 전자레인지 4분 조리, 2) 끊는 물 12분 조리 두 가지 방법을 추천하고 있다.

 

  제품의 특징은 소고기 함량이 돼지고기에 비해 2배라는 것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함박스테이크 제품들의 경우 대부분 돼지고기 함량이 더 높은 제품들이다. 반면, 서가앤쿡 함박스테이크 제품의 경우 소고기 함량이 높기 때문에 좀 더 고급스러운 함박스테이크의 맛이 기대됐다.

 

  포장을 뜯으면 위 사진과 같은 제품이 2개가 들어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다. 제품 포장 안에는 함박스테이크 1개와 소스가 같이 포장되어 있어 전자레인지나 끊는 물에 조리 후 바로 먹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다. 조리 후 한방에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 한 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개인적인 맛 평가

  필자의 엄청난 요리 센스를 발휘하여 함박스테이크 위에 계란을 올려 보았다. 그리고 엄마가 보내준 김치와 깻잎을 꺼내어 매우 간편하게 그럴듯한(?) 한끼가 완성되었다!

 

  개인적으로 시중에서 먹어본 함박스테이크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소고기가 많이 들어있다는 것을 알고 먹어서 그런지(플라시보 효과?) 뭔가 다른 함박보다는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좋았다. 또 소스가 적당히 달콤하면서 뭔가 고급진 맛이 드는데, 이게 짭짤한 함박스테이크와 궁합이 아주 좋았다. 밥도둑이 따로 없었다. RMR 제품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일반 함박보다는 퀄리티가 뛰어난 느낌이다.

 

가격 및 구매처

  오프라이스 서가앤쿡 함박스테이크는 킴스클럽의 PB제품이다. 따라서 동아백화점,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이랜드 계열 백화점 지하에 있는 킴스클럽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990원었다. 필자는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 구입했다.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이랜드몰과 같은 온라인사이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도 가격은 비슷하다. 다음에 또 킴스클럽에 방문하게 된다면 재구매 의사가 높은 제품이다.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