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부대찌개 가성비 맛집 - 해밍턴부대찌개 수목원점

반응형

 

 

 

해밍턴 부대찌개는 대구 소재 부대찌개 프랜차이즈로

포장과 배달을 전문으로 한다.

매장 내부에서는 취식이 불가하다.

 

필자는 해밍턴부대찌개 수목원점에 방문했다.

해밍턴부대찌개는 금표F&D라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인데

해밍턴부대찌개 수목원점이 위치한 건물 3층이

바로 금표F&D의 본사이다.

그러므로 지점 중에서 가장 맛있을 거라 생각했다.

 


해밍턴부대찌개 수목원점

 

▶ 주소 : 대구 달서구 갈밭로12길 18

▶ 전화번호 : 053-267-7770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일요일 휴무)

 주차 : 없음

포장, 배달만 가능


우선 배달 전문점이라 그런지 주차할 곳이 없었다

근처에 사는 게 아니면 테이크아웃 하기 불편했다.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지 않았는데도

주문한지 3분 만에 받을 수 있었다.

 

필자는 오리지널 부대찌개 3인분짜리를 주문했다.

가격은 9,900원으로 가성비가 있었다.

 

이런 식으로 부대찌개 재료들이 정갈하게 포장이 되어 있다.

 

친절하게 조리법이 적힌 전달물을 동봉해준다.

추가로 소스 겉면 포장지에도 조리법이 적혀 있어서

잃어버려도 걱정이 없다.

 

 

 

 

자취생이지만

필자의 집에는 의외로(?) 전골용 냄비가 있어서

이곳에 바로 손질된 재료를 투하했다.

 

그리고 끊이기만 하면 끝.

정말 편리하다!

 

추가로 농심 사리면 하나를 준다.

안 먹고 가면 섭섭할 수 있으니 바로 넣어주었다.

 

테이크아웃이라 사실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었다.

식당에서 먹는 맛이 났다!

 

정리하자면 해밍턴부대찌개의 장점은

냄비만 있다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식당 퀄리티의 부대찌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가성비 포장배달 부대찌개 맛집이었다.

우리 집 앞에도 생기면 자주 사 먹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