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사이트 추천 - 잇츠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

반응형

  올해 6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다음 달부터 지인들에게 본격적으로 청첩장을 돌릴 준비를 해야 될 시기가 왔다. 그래서 여러 청첩장 사이트를 둘러보았다. 그러다가 잇츠카드(it's card)라는 사이트 디자인이 가장 깔끔하고 세련된 것 같았다. 그래서 여기서 청첩장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https://www.itscard.co.kr/

  

  잇츠카드에서는 청첩장 샘플을 총 20가지를 받아볼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정말 마음에 드는 3종류만 골라서 진행했다. 선택지가 너무 많아지면 고르기 힘들어질 것 같아서다. 

 

샘플 신청 후 2일 후에 배송이 도착했다. 참고로 배송비도 모두 무료이다.

 

  샘플 구성은 내가 고른 청첩장의 샘플, 청첩장 가격표와 제작 과정이 담긴 가이드, 잇츠카드에서 제공하는 27가지 혜택을 모두 정리한 팜플렛, 청첩장 봉투, 식권, 감사장, 스티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잇츠카드의 혜택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으로는 무료 식전영상, 무료 모바일 청첩장, 무료 청첩장 봉투, 무료 청첩장 봉투 스티커, 청첩장 전용 쇼핑백 등이 있다.

 

 

  사실 처음에 잇츠카드 홈페이지에서 고를 때는 위 3가지 청첩장 중 2번째 청첩장으로 진행하려고 했었다. 하지만 역시 실물을 보니 마음이 달라졌다. 샘플을 눈으로 직접 보니 오히려 제일 왼쪽 청첩장이 제일 나았다. 그러므로 이 후기를 읽고 있는 예비부부님들도 귀찮다고 바로 진행하지 말고 꼭 샘플을 신청해보길 권한다. 홈페이지에서 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의 느낌이 다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도 잇츠카드 샘플 신청은 전액 무료로 제공되는 시간이 너무 급하지 않다면 꼭 샘플 신청을 해서 확인을 해보자. 이상으로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