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백화점 8층 식당가 여의도장어 후기

반응형

  대구 KTX 동대구역 바로 옆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다 출출해지면 8층으로 향한다. 8층에는 토끼정, 아웃백과 같은 여러 외식 프랜차이즈들과 식당들이 위치해 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여의도장어'라는 새로운 곳에 도전해 보았다.

 


여의도장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8층

▶ 전화번호 : 053-661-6872

▶ 영업시간 : 11:00 - 21:00

 주차, 포장, 예약, 단체석

 


 

 

 

  여의도장어의 메뉴판이다. 우선 풍천솥밥이라는 세트 구성이 있다. 12첩 반찬에 가격대별로 바다장어, 풍천장어, 랍스터가 메인 메뉴로 나온다. 세트 외에도 랍스타 버터구이, 풍천장어 스테이크정식 등 단품 메뉴들도 있다. 필자는 풍천솥밥 바다차림(19,000원)을 주문했다.

 

  식당 내부는 그냥 깔끔하고 무난했다. 특별할 것 없는 인테리어였다.

 

  여의도 장어는 총 11호점으로 이루어져 있다. 주로 백화점에 전문으로 입점해 있는 프랜차이즈로 보인다. 다수의 백화점에 입점해 있을 정도면 어느 정도 퀄리티가 보장되었다고 볼 수 있다.

 

  우선 장어구이를 제외한 11첩 반찬이 나옸다. 대체적으로 짜지 않고 깔끔하다. 오른쪽 사진 왼쪽 아래에 샐러리 절임이 있는데 그 반찬이 가장 맛있었다. 느끼한 장어와 새콤한 샐러리 절임이 환상의 조화였다.

 

  밥은 돌솥밥으로 나온다. 근데 뭔가 완벽한 정통 돌솥밥 느낌은 아니고 돌솥과 플라스틱 사이의 중간 느낌이었다.

 

  마지막으로 메인 메뉴인 바다 장어 구이가 나왔다. 양념이 엄청 짜거나 달지 않고 적절한 수준이었다. 굽기도 매우 적절하게 구워져서 깔끔하게 나온다. 장어를 와사비와 같이 먹은 적은 처음인데 조화가 괜찮았다. 엄청 맛있거나 엄청 별로거나 하지 않고 딱 적당한 수준이었다. 매우 깔끔했다.

 

  전체적으로 특출나게 맛있다!라고 느껴지는 집은 아니었다. 하지만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다가 깔끔하고 약간 고급스럽게 한 끼를 해결하기에는 좋은 식당이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 동구점에서 쇼핑을 하다가 깔끔한 한식과 장어구이를 먹고 싶은 날에 한 번씩 먹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