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유료중계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 결제 정보를 입력해도 정말 돈이 안드나요?

반응형





  급하신 분들을 위해 결론부터 이야기한다. SPOTV NOW에 처음 가입하고 이용권을 구매를 위해 결제 정보를 입력해도 첫 달은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안심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된다. 


  필자는 10년 넘은 맨유의 팬이다. 대학을 진학한 2011년부터는 거의 모든 맨유 경기를 생중계로 봤다. 그리고 오늘은 맨유와 풀럼의 경기가 있는 날. 경기 시간에 딱 맞춰 중계를 보려고 했으나, 맙소사 오늘은 유료중계다! 작년까지는 맨유의 경기가 중계되지 않은 적이 거의 없었다. 하지만 이번시즌부터 프리미어리그 중계권을 SPOTV에서 독점적으로 가져가면서 부쩍 맨유 무료 중계가 없어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오늘 급하게 SPOTV NOW에 가입하게 됐다.


  SPOTV NOW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다음과 같다.





  1. SPOTV NOW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한 달 무료 신청' 버튼을 누르고 가입을 한다.





  2.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이용권'을 누르고 '축구 PACK'을 선택한 후 '구매하기' 버튼을 누른다.





  3. 이름, 생년월일 등등을 누르고 유료서비스에 가입한다.



  


  4. 결제정보를 입력한다. 여기서 신규 가입 시 절대로 결제가 되지 않으니 안심해도 된다. (내가 여기서 혹시 결제가 되면 어떡하나 불안했기 때문에, 나와 같은 분들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다)





  5. SPOTV NOW를 즐긴다. 

  

  이후 주의할 점은 한 달이 지나면 자동결제가 되니 그 이전에 해지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왓챠플레이와, 넷플릭스와 같은 시스템이다. 물론, 계속 이용할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가만히 놓아두면 된다.


  이번에는 다행히 한 달 무료 서비스로 편하게 해외축구 유료중계를 보았다. 하지만, 한 달 후에도 12,000원을 내고 이런 식으로 봐야 되는지는 의문이다. 내가 하루종일 축구만 보는 사람도 아니고, 웬만한 빅매치가 아니면 맨유의 경기만 본다. 맨유의 경기는 보통 한 달에 5~6개이다. 그렇다고 모든 PL 경기와 맨유 경기가 유료중계가 되는 것도 아니다. 상당히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므로 특정 팀 경기만을 선택해서 구매하여 서비스 이용료를 낮출 수 있는 그런 서비스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것이 SPOTV가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한다. 지금의 방식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SPOTV NOW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하루빨리 새로운 서비스가 나왔으면 좋겠다. 그것이 축구팬들과 SPOTV가 Win-Win 하는 길이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